스킵네비게이션

I♡YSU 참여하기 특성있는 명품대학으로의 발전
영산대학교 발전기금
특성있는 명품대학으로의 발전 <br/>영산대학교 발전기금

총장 인사말

산학협력 기반의
교육 명품 대학으로의 발전

홍익인간(弘益人間)과 원융무애(圓融無碍)의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실사구시적 학풍 구현과 동양문화의 세계화를 목표로 전력 질주하고 있습니다.

세계화, 정보화 시대가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21세기 대한민국의 교육계는 교육시장이 개방되어 국내대학간 경쟁뿐 아니라 세계적인 명문대학들과 무한경쟁을 벌여야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또한 사립대학에 대한 정부의 지원이 부족한 가운데 재학생들의 등록금에 의존하기에는 영산대학교가 명문대학으로 발전하는 데에 많은 애로점을 안고 있습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동문, 학부모와 기업 및 일반인들의 대학에 대한 기부문화가 보편화되어있고, 대학은 이러한 발전기금으로 재정운영의 많은 부분을 충당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대학에서도 새로운 도약을 위해 발전기금 모금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영산대학교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이 출연해주시는 발전기금으로 대학의 교육연구 활동을 지원하고, 각종 교육시설과 도서 및 학생 후생복지시설을 확충하여 미래의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을 확보하여 영산대학교가 세계적인 명문대학으로 우뚝 서기 위한 투자가 될 것입니다.

영산대학교의 미래는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달려 있습니다. 아무리 작은 정성이라도 소중하게 여길 것이며, 정성껏 관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전 서울지법 부장판사 총장 부구욱